내 영혼의 시와 노래여 아름다와라

은모래 강가에서

은모래 강가에서

카테고리 없음

사람의 사랑을 바라보지 말아요

신 애 2023. 7. 2. 07:39

사람의 사랑을 바라보지 말아요  ㅡ 은모래 

 

 

눈물이 고여있는 사람들의

가슴을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

 

아픔의 상처 지니고 있는 사람의 마음을
진정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누구인가
나 이 전에는 부족하지만
"나"
나 이 전에는 연약하지만
"나"
이렇게 나를 생각했었다
자랑은 아니었지만 자부심을 가졌었지
하지만 지금은
 나는 아니야
나는 아니지
주님이 내 가슴에 가득 차 계시므로
주님을 온전히 모시고 계심으로
내 안에 나는 죽었으므로
 
사람아
사람을 바라보지 말아라
그에게서 위로를 사랑을 생각지 말아라
오직 내 안에 내 곁에 계신
주님만 바라보아라
 
내가 사람을 사랑할 수 있다 말하지 말아라
나의 사랑은 한계가 있고 끝이 있나니
온전하신 주님의 사랑 완전하신 주님의 사랑안에서

 

말 없이 주님의 사랑만 나타내 보여 주거라

 

 
주님의 말 없으신 겸손함
그리고 치유하시는 사랑의 손길
이 아침에 묵상하여 본다
 
나를 변함없이 사랑하시는 주님
주님

나도 주님을 변함없이 사랑합니다